NEWS

‘한래지성‘ 이수혁 “배울점 많은 친구 지드래곤, 개성 뚜렷하고 ‘SWAG’ 있지만… - 경기일보

작성자
silkwood
작성일
2015-10-29 02:37
조회
400
‘한래지성‘ 이수혁 “배울점 많은 친구 지드래곤, 개성 뚜렷하고 ‘SWAG’ 있지만…

”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2015년 10월 27일 화요일

이수혁
▲ 사진= 한래지성 이수혁, 한래지성 영상 캡처

‘한래지성 이수혁‘

최근 종영한 MBC ‘밤을 걷는 선비’에서 ‘꽃미남 뱀파이어’로 등장, 한국 팬들은 물론 중국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배우 이수혁이 ‘한래지성’에 출연한다.


오는 29일 중국 유쿠(YOUKU)로 방영되는  ‘한래지성 시즌2’ 3회 ‘핫스타 클로즈업’ 코너에서는 이수혁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이날 이수혁은 코너 속의 코너 ‘키워드로 알아보는 이수혁’에서 절친으로 알려진 빅뱅의 지드래곤에 대해 언급했다.


‘이수혁 지드래곤’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그는 “지용이와는 알고 지낸 지 오래됐다”며 “지용이가 연습생일 때부터 알던 친구 사이라 옆에서 성장 과정을 지켜봤는데, 정말 멋있고 배울 점이 많은 친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지드래곤의 패션에 대해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하고 ‘SWAG’이 있는 친구”라면서도 “하지만 나는 지용이의 스타일은 잘 못 따라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이수혁은 거울을 보면서 자신이 잘생겼다는 생각을 할 때가 있냐는 질문에 “메이크업하고 옷도 멋있게 입으니까 그렇게 (봐주시지)않을까”라고 답하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해보고 싶은 캐릭터가 있냐는 MC 한석준의 질문에 “제일 해보고 싶은 건 20대 초중반의 청춘물”이라며 “20대가 넘어가기 전에 청춘물을 해보고 싶다. 귀신과 살인자 역할 많이 해봤고 다른 것도 잘 할 수 있다”고 방송 관계자들에게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이날 ‘한래지성 시즌2’ 3회에서는 ‘코믹연기 끝판왕’ 최성국과의 리무진 토크, 생선인간으로 변신한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와 ‘뽀 블리’ 박보영의 주연 영화 ‘돌연변이’ 제작발표회 현장 등이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링크 :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062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