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래지성'박민영 "서른 다섯 5월에 결혼할 것"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박민영이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15일 '한래지성 시즌2(이하 한래지성)' 측은 박민영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박민영은 최근 '한래지성' 속 '핫스타 클로즈업' 10회에 출연했다. 박민영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 결에 대해 "좋은 남자배우들과 함께 해서 그런 것 같다"며 "물론 그들이 저를 만난 것이 행운이기도 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민영은 "(연기할 때) 상대 배우에게 잘 맞춰주는 편이 다"며 "저랑 촬영하는 분들이 멋있어 보였으면 좋겠고 저에게 대 입해서 여성 시청자분들이 제 상대 배우를 보며 같이 설레었으 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O, X퀴즈로 '박민영은 예쁘다'라는 질문을 던지자 그는 수 줍게 O판을 들었고 '셀카 미녀로 불리는 나, 사실 보정도 한 다'는 질문에도 O판을 들며 솔직함을 드러냈다.
박민영은 동료 배우들에게 우는 모습이 예쁘다 칭찬 받는 것에 대해 "어릴 때는 (예쁘게 보이려고) 신경썼던 것 같다"며 "카메 라 앵글 같은 것을 신경써서 영리하게 연기를 했다. 하지만 시간 이 지나며 그런 생각이 없어졌다. 예쁘게 연기해야 한다는 틀을 깬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박민영은 얼굴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가 어디냐 묻는 해외 팬의 질문에 "눈동자다"며 "흰자가 푸른빛 돌 정도로 하얗고 동공이 크다. 그래서 데뷔 초부터 서클렌즈 의혹을 받았다"고 말했다.
박민영은 이상형과 함께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서른 다섯 5월에 결혼할 것이다"며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 (배우자로서) 좋을 것 같다. 제가 아무래도 (직업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래지성' 10회에서는 박민영의 인터뷰와 더불어 퍼스널 컬러 진단 과정을 공개하는 뷰티코너 미미공작소 등을 준비했다. '한래지성'은 유쿠(YOUKU)와 투도우(Tudou)로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한래지성